본문 바로가기
취미

[닌텐도/3ds] 목장이야기 story of season 개봉기

by kalki 2015. 12. 17.
반응형

 

드디어 발매한 목장이야기!!!! 처음 닌텐도를 샀을때부터 여친님이 하고싶다고 했던 게임이

동물의 숲과 친구모아 아파트 , 목장이야기 였습니다!! 근데 목장이야기는 새로운 버전이 발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발매함과 동시에 구매를 했네요!!

(여친이 사줬습니다 두둥!)

 

 

 

목장이야기를 해본 적이 없는데

표지를 봤을때는 굉장히 서정적인 분위기??

그리고 그림체가 너무 맘에들어서 하기 전부터 이미 기대를 하고있습니다

 

 

 

 

가장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부분이 바로 이 가이드북인데요 저는 원래 게임을 할 때 가이드북을 읽는 편이 아닌데

목장이야기 가이드북은 말그대로 필수!!! 라고 할 정도로 자세하고 친절하고 확실하게 설명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시작하고부터 1년까지의

메뉴얼이 들어가있다고 하는데 아직 해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예약구매하신 분들에 한해서만 증정이 된다고 했는데 저는

예약은 하지않았는데 운이 좋게(?) 가이드북 동봉으로 구입했네요~!

 

 

 게임팩이구요 ~~ 엄청 설레이는 중이구요~

엄청나게 기대되는 이 화면...

제꺼는 파랑인데 여친꺼로 구동해서 빨간 닌텐도로!!

일단 아직 게임을 하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그림이나 분위기가 되게 동화같은 서정적인 분위기라 게임이 아니라

만화를 보고있는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저는 겜우리에서 구입하고 국전 한우리에 가서 방문수령을 했는데 가이드북을 같이 구하긴했는데

가이드북은 금방 소진될 예정이라고 하니까 구매를 원하시는분은 서두르는게 좋겠네요

저는 완전 기대중입니다~

 

 

오프닝 영상입니다 다같이 감상해요~

 

 

이로서 이제 남은 제 게임 타이틀입니다~

하나하나 너무 재밌게 즐기고 있어서 너무 좋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