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피규어샵/피규어] 하비팩토리 방문기

by kalki 2015. 12. 23.
반응형

 

피규어에 엄청나게 관심이 많은 저는 홍대에 엄청나게 큰(?) 규모의 피규어샵이 생겼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홍대에 방문할 일이 없어서 이제 가보게 된 하비팩토리입니다 건담/프라모델/애니메이션 피규어/영화 피규어가 전부 판매하는

복합 피규어샵? 같은 개념이네요

 

 

가게는 총 3층으로 구성이 되어 잇는데 먼저 들어가자 보이는 층에는

애니메이션 피규어 / 팬시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원피스 피규어 드래곤볼 피규어 등등 들어가자마자 왠지 일본 피규어샵에 와있는거 같은

기분이 들정도로 진짜 손에 꼽히게 잘되있는 피규어샵이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뽑기가 있구요

옆에 층별로 설명이 되어있네요 이제 내려가보겠습니다~

 

 

계단에는 이런 일본 애니메이션 포스터가

붙어있어요~

 

밑에층은

건담 / 프라모델이 판매하고있습니다 저는 조립에는 재능이없기때문에 별로 좋아하지않지만

어마무시한 매니아들이 있는 프라모델은 진짜 종류도 엄청많고 3개 층 중에서 여기가 제일 넓고 제품도 많이

있네요

 

 

곳곳에 건담이 진열된 모습이 보이구요~

 

 

너무 가지런히 잘 진열된 건담들을 보면서 하나쯤은

구매해보고 싶다는 매력이 막 생기네요 이게바로 오프라인의 매력이 아닐까...

 

 

 

제가 제일 기대하던 층!! 영화 피규어층으로 내려왔습니다 바로 캡틴아메리카 방패가 보이네요

두둥~!

 

들어가자마자 아이언맨이 보이구요

역시 영화 피규어를 하면 아이언맨을 빼놓고 설명할 수가 없지요..? 저거 전부 구매하고 싶다능...

 

 

 

영화 피규어층은 건담 층에 비해서 크지는 않지만 진열장에 진열도 많이 되어있고

실속있게 딱 잘 들어가있어서 보기도 좋고 들어가면 진짜 완전 하나쯤은 사고 나와야될 거 같은 피규어들의 아우라에

매료되는 거 같은 느낌을 팍 주는 그런게 있네요

 

 

 

 

 

 

이상으로 하비팩토리 포스팅을 마침니다~!

피규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꼭 가봐야될 !! 피규어를 좋아하지 않아도

홍대에 가신다면 한번쯤 들려볼만 한거 같아요

진열되있는 피규어도 많아서 눈도 즐겁고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