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보조배터리] 대륙의 실수 샤오미 구입기

by kalki 2015. 11. 13.
반응형

 

 아이폰 유저로서 베터리의 부족함을

늘 느끼고 있엇는데 귀찮은 이유도 있고 이래저래 그냥 버티다가

보조배터리가 필요할거같아서 티몬에서 알아보다가 주변에서 칭찬이 자자한

대륙의 실수!! 샤오미 배터리를 구입했습니다

 

누워서 자고잇는데

택배가 생각보다 엄청나게 빨리와서 놀랬네요

받고나니까 이렇게 안전하게 뽁뽁이로 쌓여서 왔네요

 

 

박스는 생각보다 심플합니다 뭔가 애플사의 제품들 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드디어 내부 공개

내부도 역시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근데 한가지 아쉬웠던건 충전usb 케이블이 아이폰용이 아니네요 ㅠㅠ 옵션이 따로있던건가 ;;;

샤오미는 요즘 아주 뜨고있는 회사인걸로 알고있어요 보조배터리 뿐만아니라 저가의 고성능으로 대륙의 실수라는 말의 탄생을 하게 만든

회사가 이 회사라고 생각이 들 정도니까요

 

 

 

케이블은 이렇게 위에 달려있습니다

아직 오늘 배송을 받아서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큰 기대가 되네요 저는 16000 짜리로 구입했습니다

 

 

 

 

스마트폰을 쓰면서 보조배터리를 한번도 구입했던 적이 없어서

이번이 제 인생의 첫 보조배터리이고 샤오미는 워낙 평이 좋은 제품이라

앞으로 얼마나 유용하게 쓰일지 기대가 되네요 무엇보다

분실하지 않고 오래오래 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