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닌텐도] new 3ds (뉴삼다수) 국전 구입기

by kalki 2015. 10. 25.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뉴삼다수 / 뉴ds 라고도 불리는 닌텐도 new 3ds 기종입니다

무려 선물받았다는 사실...감동 또 감동.... 게임도 같이 있지만 일단은 본체에 대한 포스팅만 하겠습니다 게임은 추후에 하나씩.!

게임과 피규어를 좋아하는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여친님과 국전을 자주 가곤 하는데 그때마다 닌텐도 게임은 가벼운 게임들이 많아

남녀 같이하면 좋겠다라고 얘기하곤 했었는데 덜컥 정말로 커플로 장만해주심.. 여친은 빨강 저는 파랑으로

 

 

 

우선은 같이 구입한 파우치입니다 파우치는 더 이쁜걸로 구하려고했는데 급한마음에 그냥 구입했네요

본체 색깔과 같은걸로 샀구요

 

 

파우치를 열면 드디어...드디어.. 닌텐도의 모습입니다

 

 

 

사자마자 같이 구입한 투명케이스인데 사실 사고 바로 포스팅하는게 아니라

꽤 오래...사용하다가 올리는거라서 그런지 투명케이스에는 기스가 좀 있네요 그래도 케이스덕분에 본체는 이상없구요~! 저는 이렇게 파랑색으로

구입했구요 여친은 빨강입니다

 

 

 

이렇게 켰을때 화면이구요 팩이 포켓몬스터가 끼워져 있어서 그런지 포켓몬스터 화면이 띄워지네요

로딩도 짧고 확실히 캐쥬얼한 게임이 많아서 라이벌 기종(?)인 psvita 랑은 특징이 다른거같아요

짧은 짬을 내서 할 수도있고 무엇보다 여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게임이 많다는게 장점인거 같네요

 

 

 

같은 파우치 같은 게임 같은 게임기 색깔이 다른 여친님의 닌텐도입니다

빨강이 더 이뻐보이는 기분도 드네요  아무튼 이걸로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거같아요 정말 만족합니다

 

구성품 사진은 따로 찍지않은 이유가 구성품이 별거없어요

심지어 충전어댑터도 포함이 안되더라구요 별도로 구입을 해야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거 참고하시구

 

구입하게 되시면 함께 게임 즐겨요 온라인 모드가 참 잘되어있네요 게임마다

 

 

 

 

포스팅 올리면 국전의 위치를 묻는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올려드려요 남부터미널 역으로 가면됩니다 저기 보이는 국제전자센터가 바로 거기!

저는 집이 근처라 지하철을 이용하진 않아서 ..!!

이걸 참고해서 가시면 될 거 같구요

피규어&콘솔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국전 한번쯤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