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피규어] 베어브릭 30탄 개봉기

by kalki 2016. 2. 26.
반응형

 

 

오늘 얘기하고자 하는건

바로 연예인들과 여성분들이 많이 사랑하고 또 모으는

 

아트토이 브랜드 베어브릭입니다

 

베어브릭 30탄 100% 시리즈입니다

베어브릭은 처음 수집해보네요~!

 

 

 

 

 

베어브릭 시리즈는 저 박스뒤에 보이는 여러가지 베어브릭 30탄에 해당하는

브릭(?)들 중에서 랜덤하게 들어있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이 안에 똑같은게 들어있을수도 있고 원하는걸 얻을수도 있는

 

일종의 복불복 ....이랄까?

 

 

 

 

 

베어브릭의 마크입니다

 

심플하고 귀엽네요 이 곰돌이같은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매료되어 그야말로

 

엄청난 베어브릭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죠 제 주변에도 은근히

 

수집하는 사람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일단 저 박스를 열면 이렇게 봉지에 쌓여져 있습니다

여기서 이제

 

두근두근한 기분을 느낄수 있죠??? 과연

 

누가 나올까....과연 어떤게 있을까..?

 

 

 

어라?? 같이 들어있는 저건 뭐지..?

 

봉지가 하나가 아니라 두개가 들어있네요 저 얇고 작은 종이는 뭔지 처음에는

 

방부제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ㅎㅎㅎ

 

 

 

 

 

그치만 열어보니까 이렇게!! 구성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큰 봉지에는 베어브릭이 들어있고

 

작은 봉지에는 설명 카드(?) 하여간 이게 들어있네요 카메라가 고장인지 하필 브릭을 찍을때 초점이 나갔지만

 

다시 찍기는 살짝 귀찮은 관계로 ㅠㅠㅠ;;;;

 

 

 

 

 

 

이런식으로 하나씩 개봉해 보았습니다

 

총 7개를 개봉했는데 역시나 같은게 나왔네요....이름을 정확히 모르지만 저 처음에 개봉했던

 

브릭이 한번 더 나왔습니다...슬프네요..

 

그래도 첫 개봉치고는 나름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한 경험이라 색다르네요 다른 피규어보다는

 

 

 

 

 

 

이렇게가

 

제가 뽑은 베어브릭 30탄 시리즈 입니다

 

100%보다는 400%로 된 큰 피규어를 더 선호하긴 하지만

 

이 첫경험은 나름 성공적인거같아요

 

베어브릭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마음을

 

 

조금은 이해하게 되었답니다~~ 키덜트 여러분 퐈이팅

 

 

그럼 이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