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동 맛집] 가로수길 순정족발 방문기

by kalki 2017. 6. 29.
반응형

 오늘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족발 맛집 방문기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주로 족발이나 보쌈은 집에서 배달해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주차도 가능하고 맛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서 기대가 되는 마음으로

가로수길 순정족발이라는 족발 가게에 방문했습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잇습니다 !

메뉴는 보시다  가게이름과 같이 순정족발 메뉴가 있고

매운불족발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저는 반반족발로 주문했습니다!!

 

벽면에 나와있는 대략적인 순정족발의 소개(?) 입니다

족발에 순정을 바쳐서

순정족발이라고 하니 얼마나 맛이있을지

기대가 되는 대목이죠??

프랜차이즈 족발집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 가게입니다

주문하고 나면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저는 마늘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마늘을 계쏙 리필해서 먹었는데 사장님께서 너무 인상도 좋고 친절하세요

 

족발 등장!! 반반족발입니다 윤기 보이시죠?

그냥 사진으로만 봐도 또 먹고싶네요 그리고 윤기가 좌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

부드러운게 느껴지지 않나요? 사진으로 다 표현 안될만큼 비쥬얼 쇼크입니다

진짜 !! 역시 배달해서 먹는 그냥 족발집이랑은 확실히 달라요

 

뭔가 더 맛을 잘 표현하는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엄청 작게 집혔네요.. 하여간 너무 부드러워용

이렇게

쌈싸먹으면 꿀맛 !

존맛 핵맛 꿀맛!!! 가로수길에 방문한다면 깔끔한 족발 순정족발

사장님께서 순정을 바치신 족발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가로수길에서 직장이나 자택이 있으신분들은

시켜먹어도 좋을거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