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산 만화카페] 라페스타 만화카페 캡틴코믹 두번째 방문기

by kalki 2017. 4. 7.
반응형

저번에 한번 방문을 했엇던

라페스타 웨스턴돔 사이에?? 위치하고 있던 만화카페

캡틴코믹입니다 저번에 갔을때는 오픈하자마자 방문을 햇었는데

그때 괜찮앗엇고 특히

캐노피침대가 편해서 두번째 방문을 하게됫습니다~!

 

매장 전경입니다

캐노피 침대좌석이 너무 편한데 제 여친은

이 빈백쇼파 자리도 편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빈백쇼파는

유럽에서 엄청 인기라서 요즘에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카페에 많이들 들여놓는다고 합니다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좋앗습니다 ~! 확실히 저번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

 

매장 가운데에는

이렇게 마블과 일반도서 그리고 보드게임이 있습니다

만화만 보기에 심심할수도 있는 손님들을 위해서

다른 컨텐츠도 더 늘려나갈 계획하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책은 오픈한지가

얼마 안되서 고객분들이 요청해주시는 책을 계속 늘려나가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만화가 너무 많아서 좋았습니다~~

요금제와 간식입니다

요금제는 여느 만화카페랑 비슷합니다 그리고 과자도 종류가 있어서

만화보면서 먹기 좋아요~

이렇게 신간이 따로

나와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만화카페 가면 신간을 물어보는

사람으로서 이건 정말 편햇습니다

 이게 바로 제가 처음 가고 반해서

다시 온 그 캐노피 침대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기존 만화카페처럼

토굴은 전 좀 답답하고 좁게 느껴졌엇는데

여긴 캐노피 침대에다가 이게 사이즈가 퀸사이즈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딩굴거리기도 편하고 그리고 캐노피마다 커텐이 있어서 커텐을 치면 방해받지 않고

만화를 보고 있을 수 있어서 좋앗습니다

 

제가 본 만화는 요즘 대세라고 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