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파주 만화카페] 귀여운 고양이가 있는 모두만화방 방문기

by kalki 2017. 1. 24.
반응형

여자친구 본집인 파주를 들렸다가

보고싶은 만화가 있다고 얘기하던 찰나에

파주에 새로 생긴 만화카페가 있다고 들어서 방문한

모두만화방 이라는 만화카페입니다

이렇게

전단지에서 보이듯이 만화방이랑 코인노래방이 같은층에 오픈을했어요

만화카페만큼이나 코인노래방도 요즘 대세라서 그런지 여기저기 새로 오픈한

매장이 많이 보이네요 한번도

가보지않아서 다음번엔 코인노래방에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앨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바로 이렇게 신발장이 있습니다 신발을 갈아신고 슬리퍼를

신고 이용하는 여느 만화카페랑 다르지않은데

만화방에서 화장실까지 가는 복도가 다 인조잔디가

깔려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복도에는 ATM기가 있어요

코인노래방을 이용할려면 현금이있어야 하는데

이렇게 복도에 ATM기까지 준비되어있는

사장님의 배려? 센스?가 돋보이네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캣타워가 있습니다 매장안에는 두마리의 마스코트

고양이가 있어요 고양이보다는 강아지를 더 좋아하는데 여기서 만난

고양이는 아주 애교가 넘쳐서 왠지 고양이를 보러 오는 사람도 있을거 같네요

 

이렇게 한쪽에는 과자랑 라면 등등 요기거리가 판매를 하구요

그리고 만화는 정리가 잘되어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없는 만화는 요청하는 칠판이 따로 있더라구요

 

깔끔한 카운터 전경도 한컷

이용 요금은

1시간에 기본 2400원이고

저렇게 쭉쭉 다른 정액제 요금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구요

다 읽은 책은 도서 반납대에 두면 됩니다

만화카페에 요즘 필수인 메뉴도 이렇게 나와있죠~

이어서 좌석에 대한 소개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이렇게 토굴형식으로 되어있는데

좀 작아요... 그래서 누우면 발이 삐져나오는 정도?

둘이 이용하면 왠지 더 좁을거같아요

위로 올라가면 무협지랑/소설 그리고 위에도 자리가 있긴한데

위에는 올라가보지 않아서 자리가 어떨지는 잘 모르겠네요

매장 마스코트

고양이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왼쪽 아이는 정말

애교가 넘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아빠미소 짓고 쳐다봣구요

오른쪽 아이는 저한테는 좀 시크하더라구요 ㅋㅋ 근데 두 아이다 사랑스럽습니다

고양이를 만지려면 손소독은 필수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읽은 책 추천입니다

왼쪽은 워낙 유명한 심리만화(?)인 라이어게임입니다 재밌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이번에 읽었네요 강추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은

신 원나블(원펀맨/나의 히어로아카데미아/블랙 클로버)라고 많이들 얘기하는

블랙클로버입니다 아직 5권밖에 나오지않았지만

그야말로 강추 이건 대작입니다

꼭 보세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고양이도 너무 귀엽지만

한가지 흠이라면 만화가 아직 너무 없어요...그리고

토굴방이 좀 작더라구요 그러다 고양이는 너무나도 귀여웠다는것!

만화읽고

옆에 코인노래방에도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