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플스4] 국전에서 플스4 화이트 구입기!!

by kalki 2015. 9. 14.
반응형

 

 

10여년전에 플스2를 했던 이후로 콘솔게임에 대해서

생각을 안하고 있다가 우연한 계기로 찾아간 국전에서 플스4에 매료되 구입하게되었네요

그것도 블랙보다 더 이쁘고 많이 나간다는 화이트색상!

 

 

ps4 가이드입니다

뭐 이건 여느 전자제품을 사든 다 똑같이 나와있는거니까 일단 안에는 생략하겠습니다~~ 별거없네요 ㅋ

 

기본구성 케이블이구요

예전 플스2와는 다르게 hdmi 선 하나만 연결하면 바로 가능하네요 그리고 패드에 연결할 수 있는 이어폰이랑

무선패드 충전잭이 있습니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플스4 화이트의 자태(?) 엄청 진짜 너무나 이쁘죠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은게 소니 플스 디자인의 장점이죠

 

 

플스 사면서 같이 구입한

불멸의 컨텐츠 위닝일레븐과 악마의 게임 gta5 입니다

주변에서 하도 이 두 게임은 무조건 사야된다고 해서 사면서 같이 구입했습니다

 

 보증서 박스입니다 플스는 박스가 없으면

나중에 a/s를 받을 수 없다고 하니까 안 잃어버리게 조심해야겠네요

 보증서에는

이렇게 구입처에서 도장을 찍어주는데 이게 바로 정품인증의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앞으로 콘솔게임에 빠져들 준비가 되었다면 플스 4 하나 구입하는거 추천드려요

플스2 했을때의 향수를 생각했는데

그래픽이 말도안되게 좋아져서 당황스럽네요

앞으로

플스로 재미있는 콘솔 생활을 즐기려고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