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맛집 / 곱창 맛집] 잠실 무한리필 곱창집 몬스타쉐프의 사사곱창 방문기

by kalki 2020. 5. 2.
반응형

원래 먹는걸 좋아서

항상 무한리필은 사랑이쥬 저랑 여자친구가 둘다 곱창을 좋아하는데 한동안

곱창먹으러 못가서 좀 배터지게 먹고싶어서 찾아간 무한리필 곱창집

사사곱창입니다

 

가게 내부는 이런모습입니다

몬스타엑스 아이돌 사진이랑 이름도 몬스타라서 아마 몬스타엑스분들의

가족분이 하시는 가게가 아닌가 하고 음식이 나오는 동안 찾아봤는데

그건 아니고 팬이라서 해두신거라고 하네요 ㅋㅋㅋ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무한리필을 먹으러 방문한거기때문에

19,400원짜리 무한리필을 2개 시켰습니다 주먹밥이랑 고기도 무한으로 먹을수 있다고 합니당


주문하고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셀프바에서 추가로 계속 먹을수있고

저 양념장이 곱창이랑 찍어먹으니까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육회가 아주 꿀맛!

주먹밥은 배가 차서 많이 안먹으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어서 두번 먹었습니다


 

 

곱창이 나왔습니다 후추랑 불쇼(?)를 해줘서 특히 후추를

뿌려주셔서 아주 맛있었던거같아요 !! 그리고 원래 막 엄청 좋아하지는 않는데

염통이 이날따라 진짜 맛있어서 부위별로 추가로 먹을수있는데 염통은 4번이나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대창 막창도 다 맛잇어요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좀 질은 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느낌을 못받았습니다

 

나올때보니까 쿠팡? 같은곳에 판매도 따로 하는거같더라구요

나중에 한번 저것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반응형